알림/소식

시민과 함께 하는 따뜻하고 믿음직한 대구 경찰

인쇄

공지사항

경찰청-BGF-베베숲이 함께하는 아이사랑 이벤트!
작성자 : 여성청소년계
작성일 : 2018-05-03 09:11:48.407
조회 : 654
우리 아이가 세상의 주인공이 되는 5월 5일 어린이날!
호기심 많은 아이들과 함께 외출할 때면 긴장을 늦출 수 없는데요.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5월에 아동 실종사고 역시 급증한다는 사실!!
사랑하는 자녀를 위해서 경찰청 ‘안전Dream앱’에서 꼭 사전등록하고 행복한 어린이날 보내세요~

지문등 사전등록제란?
실종에 대비해 경찰시스템에 지문과 사진, 보호자 연락처 등의 정보를 미리 등록하면, 실종 시 등록된 자료를 활용해 보다 신속히 아이를 찾아주는 제도입니다.
사전등록제도 자세히 알아보기 : http://www.safe182.go.kr/preregist/

▶ 사전등록을 위한 ‘안전Dream앱’ 다운로드
안드로이드 사용자 : https://apple.co/2EEKu59
아이폰 사용자 : http://bitly.kr/3o0Y

안전드림앱에 사전등록 해주세요~
▶ 이벤트기간 : 5. 4(금) ~ 5. 8(화)
▶ 대상 : 8세 미만 아동의 지문, 사진 등 신규 등록자
▶ 참여방법
1. 본인의 SNS에 본 이벤트를 공유한다
2. 스마트폰에 경찰청 ‘안전Dream앱’을 설치하고 아이의 정보 등록하기
3. 사전등록 일련번호와 상품교환권을 전송받을 핸드폰번호를 https://bit.ly/2KooCip 에 입력하면 끝~!
※ 이벤트 공유 URL을 입력하시면 아래의 특별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됩니다.
▶ 상품 : 간식으로 교환가능한 CU상품교환권 (선착순 3천명. 5월 14일 일괄 발송 예정)

특별 이벤트!! 어린이날 선물받자~
아쉽게도 기존에 사전등록을 해주셨다면 이벤트를 자신의 SNS에 공유만 해주셔도 참여가능합니다.(공유 URL을 https://bit.ly/2KooCip 에 입력. 사전등록 일련번호 입력 불필요)
▶ 상품 : 베베숲 아기물티슈 1BOX + 포돌이&포순이 인형 (55명 추첨)
▶ 당첨자 발표 : 5.14(월) 18시 예정 (경찰청, CU, 베베숲 페이스북 또는 카카오스토리)

경찰민원콜센터 : 18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