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부경찰서(서장 김상철)에서는
2011. 7. 27(수) 10:00 경찰서 소회의실에서
각과 서무주임 및 국민신문고 민원 담당을 상대로
청문감사관(경감 이원선) 주재로
『국민신문고 민원 만족도 향상을 위한 회의』를 개최하였습니다
이 자리에서 청문감사관은,
국민신문고는 정부만족도 조사 중 가장 권위 있는 평가 대상이자
치안현장에 대한 생생한 국민의 목소리임으로
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민원처리 및 답변이 요구되고 있으므로
민원인이 알기 쉬운 용어 사용과 관련 법규등을
구체적으로 제시하여 최대한 빠른 기일(4.5일)내에
민원인의 입장에서 성의있는 답변서를 게시하자고 역설하였습니다
대구청 2/4분기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만족도 평가는
각 기능별 담당자의 지대한 관심과 노력으로 우리서가 2위를 하였으나,
여기서 머물 것이 아니라
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만족도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하였습니다
아울러,
하계 휴가철을 맞아 조직의 신뢰를 저해하는 음주운전행위등
의무위반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거듭 강조하였습니다
서부경찰서 “화이~팅”..........